제부비치타운에서는 방역 소독을 수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제부비치타운 펜션입니다.
제부비치타운 펜션은 고객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많은 분들이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습니다. 나와 내 가족, 그리고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많은 걱정이 되고 있는 요즘이지요.
제부비치타운은 정부의 방역지침을 철저히 이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더해 자체적으로 전문업체 수준에 버금가는 방역소독을 수시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분무기 형식의 방역소독을 넘어, 전문가용 방역소독기를 구비해 더욱 철저하고 효율적으로 방역 소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방역소독은 퇴실 이후 모든 객실과 바베큐장을 대상으로 수시 진행하고 있으며, 평상시에도 수시로 객실과 건물 내외부 공간을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방역소독을 위한 소독약제는 보건복지부, 질병관리청,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 및 미국FDA 등의 인증을 받아 안전성과 그 효과가 입증된 제품으로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인체코로나바이러스는 물론, 인플루엔자바이러스, 살모넬라균, 비브리오콜레라균, 로타바이러스, 노로바이러스 등 26개 이상의 주요 병원체 살균효과가 입증된 소독약제입니다.(제부비치타운을 방문하시면 현장에서 직접 약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제부비치타운 펜션은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휴식하실 수 있도록, 안전과 건강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