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부비치타운 펜션, 문화누리카드 오프라인 가맹점 등록!

제부비치타운 펜션이 문화누리카드 오프라인 가맹점으로 등록됐습니다.

그동안 문화누리카드 사용에 대해 몇몇 문의가 있어왔으나, 무지함으로 인해 제대로 안내를 드리지 못했습니다.
조금씩 알아가며, 누구나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너무나 좋은 취지의 정책이란 것을 깨닫고, 그에 조금이나마 동참하고자 부랴부랴 직접 가맹점 신청을 했습니다.

그 결과 최근 문화누리카드의 정식 가맹점으로 등록됐습니다. 아직 자체 온라인 결제시스템을 준비하지 못한 관계로, 현재로써는 오프라인만 가능하지만, 이제라도 그 좋은 정책의 취지에 동참할 수 있게 되어 한편으로는 다행스럽습니다.

문화누리카드 공식홈페이지,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저희 “제부비치타운”을 검색하시면 그 결과를 직접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저희 제부비치타운 펜션에서 문화누리카드를 이용하는 방법은 현재 오프라인에서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펜션 예약을 위해서는,
펜션 이용요금을 지정된 계좌로 입금해 주시고, 이용 당일 방문해 현장에서 문화누리카드로 결제해 주시면 입금하신 금액을 현금으로 반환해 드리는 방식으로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향후 온라인 결제시스템을 완비해 불편함이 없도록 개선할 계획입니다.)

* 참고로, 문화누리카드는 6세 이상자로 기초생활수급자이거나, 차상위계층 대상자이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주민센터 방문을 통한 발급과 문화누리카드 공식홈페이지 접속을 통한 온라인 발급 중 편한 방법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문화의 힘은 우리 자신을 행복하게 하고, 나아가서 남에게 행복을 주기 때문이다.
– 백범일지 ‘나의 소원’ 김구.